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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접수 게시판입니다.
제품의 모델명, 시리얼 넘버, 구매 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 등을 등록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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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접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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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날짜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
2020.03.26 zoom r8 노브를 분실 했어요 ㅠ 파일첨부 있음 차상* 답변완료
2020.03.21 zoom h4n pro A/S가능여부 확인 가능한가요? 신승* 답변완료
2020.03.20 zoom g5n 노브 파일첨부 있음 박경* 답변완료
2020.03.04 KORG MicroKEY-37 A/S 파일첨부 있음 이정* 답변완료
2020.03.02 korg microkey as 관련 문의입니다 김좌* 답변완료
2020.02.25 MS-20 Controller 수리 문의 합니다. 파일첨부 있음 박경* 답변완료
2020.02.20 코르그 SP250수리 파일첨부 있음 정양* 답변완료
2020.02.04 VX50BA 제품 AS 신청합니다. 박성* 답변완료
2020.02.01 Kronos2 건반 교체 문의 파일첨부 있음 박정* 답변완료
2020.01.01 ZOOM H6 파일첨부 있음 김영* 답변완료
2019.12.23 zoom H6 수리 문의합니다 파일첨부 있음 송동* 답변완료
2019.12.17 korg rk-100s 수리 허형* 답변완료
2019.12.12 KORG TR76 수리 김재* 답변완료
2019.12.12 KORG KROME-88 수리 김재* 답변완료
2019.12.09 ZOOM H4N 전원 수리 요청 고원* 답변완료

AS안내


1.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3개월입니다. (신디사이저, 디지털 피아노에 한해 1년)
단,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서비스 기준에 해당하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.

유상 서비스 기준
 - 판매/배송 후 운송, 이동으로 발생한 고장
 - 화재/지진/수해 등의 천재지변 또는 해충, 공해, 가스 등으로 인한 고장이나 손상
 - 과도한 습기나 건조에 의한 고장, 손상
 - 소모성 부품의 교환
 -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손상
 - 잘못된 전원 공급으로 인한 손상
 - 이상이 있는 다른 장비와의 연결 등으로 인한 손상
 - 당사의 서비스 이외의 수리/개조로 인한 고장 및 손상
 - 상품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가 훼손되거나 변경시켰을 경우 (접수 불가도 가능함)

2. 모든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상품의 시리얼 번호와 구입한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
3. A/S 접수하신 제품은 최대 6개월 동안 보관되며, 6개월 이상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제품은 임의 처리되거나 폐기됩니다.

4. 일부 품목의 경우 제품의 특성상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 이 경우 리퍼비시 제품으로 유/무상 교환처리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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