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NS



전체 카테고리


A/S 접수 게시판입니다.
제품의 모델명, 시리얼 넘버, 구매 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 등을 등록해주세요.
해외 직구 등으로 구입한 제품은 저희에게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A/S 접수

조회기간

달력 아이콘
~
달력 아이콘
문의날짜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
2020.07.10 AS문의 김홍* 답변완료
2020.07.01 a/s수리 신청합니다 김진* 답변완료
2020.06.29 zoom f1 as신청입니다. 파일첨부 있음 임현* 답변완료
2020.06.21 korg krome 전원 수리 파일첨부 있음 tm******** 답변완료
2020.06.21 Korg m50수리 코르* 답변완료
2020.06.17 Zoom g9.2tt 수리문의 최훈 답변완료
2020.06.13 korg krome 전원 수리 tm******** 답변완료
2020.06.04 korg - m50-73 AS 요청입니다. 양승* 답변완료
2020.04.24 korg lp 380 페달 부품문의드립니다. 파일첨부 있음 김재* 답변완료
2020.04.10 ZOOM H6 AS 문의 파일첨부 있음 최일* 답변완료
2020.04.06 korg신디사이져 2대 AS문의 합니다. 남현* 답변완료
2020.04.06 기타이펙터 zoom G9.2tt 수리 문의 조충* 답변완료
2020.04.01 KORG KROME-88 부팅 에러 문제로 AS 신청합... 파일첨부 있음 근찬* 답변완료
2020.03.26 zoom r8 노브를 분실 했어요 ㅠ 파일첨부 있음 차상* 답변완료
2020.03.21 zoom h4n pro A/S가능여부 확인 가능한가요? 신승* 답변완료

AS안내


1.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3개월입니다. (신디사이저, 디지털 피아노에 한해 1년)
단,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서비스 기준에 해당하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.

유상 서비스 기준
 - 판매/배송 후 운송, 이동으로 발생한 고장
 - 화재/지진/수해 등의 천재지변 또는 해충, 공해, 가스 등으로 인한 고장이나 손상
 - 과도한 습기나 건조에 의한 고장, 손상
 - 소모성 부품의 교환
 -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손상
 - 잘못된 전원 공급으로 인한 손상
 - 이상이 있는 다른 장비와의 연결 등으로 인한 손상
 - 당사의 서비스 이외의 수리/개조로 인한 고장 및 손상
 - 상품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가 훼손되거나 변경시켰을 경우 (접수 불가도 가능함)

2. 모든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상품의 시리얼 번호와 구입한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
3. A/S 접수하신 제품은 최대 6개월 동안 보관되며, 6개월 이상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제품은 임의 처리되거나 폐기됩니다.

4. 일부 품목의 경우 제품의 특성상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 이 경우 리퍼비시 제품으로 유/무상 교환처리될 수 있습니다.

비밀번호 인증

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확인
 
광고
경희대 교육대학원
카톡 플러스친구
A/S 접수
견적 문의
최근본상품
0/0
무이자 할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