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NS



전체 카테고리


제품의 구매 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과 모델명, 시리얼 넘버 (필수)를 등록해주세요.
해외 (직구)에서 구입한 제품은 저희에게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
* 스피커 탑재 키보드 제품 A/S 안내
스피커가 탑재된 디지털 피아노, 어레인저 키보드 등은 음량을 일정 이상 올릴 때
본체와 스피커의 물리적 진동에 의한 노이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는 불량 사항에 들어가지 않으니, 문의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* 수리 불가 제품 안내 (부품 소진 및 공급 중단)
TR, Triton, M3, M50, LP-350, SP-250, H4n (Pro는 가능) * 또한 그 이전 출시 제품들도 포함입니다.

* 본체 겉이 끈적일 때 해결 방법
플라스틱 제품은 시간이 오래되면 겉이 산화되어 끈적임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는 소독용 에탄올로 닦아내시면 됩니다. (장갑 착용 권장)

A/S 접수

조회기간

달력 아이콘
~
달력 아이콘
문의날짜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
2022.01.25 ZOOM H1n 수리 요청 파일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박민* 접수
2022.01.19 volca bass a/s 신청합니다(배터리구동 불... 채호* 답변완료
2022.01.10 kross 88 수리의뢰 박상* 답변완료
2022.01.10 Zoom H6 수리 요청합니다 이희* 답변완료
2022.01.05 korg M50-73 모델은 AS가 가능한가요??? 이승* 답변완료
2022.01.04 줌 F1 수리 신청합니다. 김정** 답변완료
2021.12.27 korg sv-1 수리 문의 파일첨부 있음 주승* 답변완료
2021.12.23 G3xn 수리문의 박창* 답변완료
2021.12.22 zoom h6 수리 문의 답변완료
2021.12.16 korg b1 수리 문의 김유* 답변완료
2021.12.08 korg sv-1 수리 문의드립니다. 신민* 답변완료
2021.11.29 korg b1 수리 이도* 답변완료
2021.11.24 KORG TrinityPro 수리 문의 파일첨부 있음 김지* 답변완료
2021.11.18 배터리 덮개가 고정이 안되요 김형* 답변완료
2021.11.17 ZOOM L-8 A/S 문의합니다 파일첨부 있음 전영* 답변완료

AS안내


1.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3개월입니다. (신디사이저, 디지털 피아노에 한해 1년)
단,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서비스 기준에 해당하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.

유상 서비스 기준
 - 판매/배송 후 운송, 이동으로 발생한 고장
 - 화재/지진/수해 등의 천재지변 또는 해충, 공해, 가스 등으로 인한 고장이나 손상
 - 과도한 습기나 건조에 의한 고장, 손상
 - 소모성 부품의 교환
 -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손상
 - 잘못된 전원 공급으로 인한 손상
 - 이상이 있는 다른 장비와의 연결 등으로 인한 손상
 - 당사의 서비스 이외의 수리/개조로 인한 고장 및 손상
 - 상품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가 훼손되거나 변경시켰을 경우 (접수 불가도 가능함)

2. 모든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상품의 시리얼 번호와 구입한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
3. A/S 접수하신 제품은 최대 6개월 동안 보관되며, 6개월 이상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제품은 임의 처리되거나 폐기됩니다.

4. 일부 품목의 경우 제품의 특성상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 이 경우 리퍼비시 제품으로 유/무상 교환처리될 수 있습니다.

비밀번호 인증

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확인
 
광고
설날 맞이 이벤트
카톡 플러스친구
A/S 접수
최근본상품
0/0
토요 근무 안내
무이자 할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