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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접수 게시판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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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접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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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날짜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
2021.01.20 줌 H6 수리 요청합니다. 파일첨부 있음 박현* 답변완료
2021.01.15 코르그 88 건반 로딩이 안됩니다. 파일첨부 있음 송민* 답변완료
2021.01.12 korg b1 소리문제 강경* 답변완료
2021.01.11 zoom H6 액정 문의드립니다. 파일첨부 있음 채형* 답변완료
2021.01.02 xyh-6 마이크헤드 수리비 문의드립니다. 파일첨부 있음 성호* 답변완료
2020.12.29 H4N 수리 문의드립니다. co**** 답변완료
2020.12.29 h1n usb 접촉 불량 서형* 답변완료
2020.12.27 h4n 수리 문의 파일첨부 있음 최진* 답변완료
2020.12.26 zoom h6 파일첨부 있음 KD* 답변완료
2020.12.26 line6 m9 이종* 답변완료
2020.12.24 zoom h6 수리 문의드립니다. 심규* 답변완료
2020.12.21 zoom f1 베터리 덮게 손상 차재* 접수
2020.12.13 플렛 C 건반이 안 눌려요 파일첨부 있음 이은* 답변완료
2020.12.10 ZOOM H1 핀마이크 갑자기 먹통 되었네요 ㅜㅜ 파일첨부 있음 이승* 답변완료
2020.12.10 microkorg xl 수리 문의 박창* 답변완료

AS안내


1.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3개월입니다. (신디사이저, 디지털 피아노에 한해 1년)
단,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서비스 기준에 해당하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.

유상 서비스 기준
 - 판매/배송 후 운송, 이동으로 발생한 고장
 - 화재/지진/수해 등의 천재지변 또는 해충, 공해, 가스 등으로 인한 고장이나 손상
 - 과도한 습기나 건조에 의한 고장, 손상
 - 소모성 부품의 교환
 -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손상
 - 잘못된 전원 공급으로 인한 손상
 - 이상이 있는 다른 장비와의 연결 등으로 인한 손상
 - 당사의 서비스 이외의 수리/개조로 인한 고장 및 손상
 - 상품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가 훼손되거나 변경시켰을 경우 (접수 불가도 가능함)

2. 모든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상품의 시리얼 번호와 구입한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
3. A/S 접수하신 제품은 최대 6개월 동안 보관되며, 6개월 이상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제품은 임의 처리되거나 폐기됩니다.

4. 일부 품목의 경우 제품의 특성상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 이 경우 리퍼비시 제품으로 유/무상 교환처리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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